기장 용소웰빙공원에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송정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기장 노이치 카페에 들렸습니다. 


산책하기 좋은 기장 용소웰빙공원




멀리서보면 펜션같기도 하고 기장 해변을 따라 이쁜 카페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어요



카페 주변으로 정원이 잘되어 있습니다. 야외에 파라솔과 테의블이 놓여있어서 반려동물을 데리고 많이 왔네요. 야외 잔디에선 애견 동반이 가능합니다. 카페 실내에는 애견 동반이 안되요. 애견 카페인듯 애견 카페 아닌... 



들어가는 입구에 꽃들이 심어져있네요. 



물레방아와 잉어가 있는 작연 연못도 있습니다. 



1층으로 들어왔습니다. 저 벚꽃나무는 조화에요. 일식집에서 많이 보던 나무네요. 


메뉴판


여긴 맥주도 파네요?



딸기 라떼가 땡겼는데 딸기는 철이 지난 것 같아서 안시켰어요. 



이 까페에 어르신들도 많이 오시는 것 같네요. 메뉴에 특이하게 더덕&비트 쥬스, 마&사고쥬스, 인삼쥬스, 대추라떼가 있어요



생과일 쥬스에 사용되는 딸기, 키위, 토마토, 오렌지가 있습니다. 



조각 케익도 있고 



마카롱과 병맥주도 보이네요. 



계산대 바로 앞에는 다양한 빵들이 있습니다. 



1층에서 2층으로 올라가는 길엔 이쁜 어항이 있어요. 



2층으로 올라가볼까요? 



2층 계단 천장에 걸린 샹들리에게 너무 이쁘네요. 



이쁜 건 한번 더 





2층은 1층보다 더 넓직합니다. 



오른쪽 샹들리에가 있는 좌석은 주로 커플들이 많이 앉아있더군요. 이 카페에서 제일 좋았던 건 의자였어요. 보통 스타벅스나 다른 커피숍에 가면 플라스틱 의자나 딱딱하고 불편한 의자들이 대부분이죠. 



먹고 빨리 나가라고 일부러 불편한 의자를 갖다놨나 싶은 생각도 들었지요. 그런데 여긴 의자들이 모두 푹신푹신한 소파여서 아주 편했습니다.



2층 화장실 앞에는 이런 장식장이 있습니다. 



인원이 10명이어서 창가쪽에 테의블 3개를 붙여 자리를 잡았어요. 이쪽 좌석만 창문을 열 수 있네요. 뿌연 하늘 보이시나요? 이 날 미세먼지가 최악이었습니다. 원래 열려있던 창문이라 그냥 뒀어요.



2층에서 본 바다뷰



미세먼지때문에 바다도 뿌~옇네요. 날씨때문인지 뷰가 그렇게 이쁘진 않아요.



빨간 등대가 있는 곳은 공수방파제입니다. 이 곳에 갈치 루어낚시하러 많이 오시더군요. 



인원이 많아서 메뉴판을 따로 받았습니다. 노이치(noite)가 포르투칼어로 "밤"이라는 뜻이라네요. 



뭘 먹을까하다가 몽블랑 세트를 시켰습니다. 

몽블랑세트 +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 = 17,000원 



몽블랑세트 +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 아메리카노, 체리에이드 

 


생각보다 빵이 엄청 커요. 근데 속은 공갈빵처럼 비어있는 빵입니다. 패스트리같이 맛있었습니다. 



그런데 몽블랑 세트에 같이 나온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엄청 진하더군요. 



너무 진해서 생수 한컵 받아서 그대로 부어서 마셨어요. 그래도 진해서 물을 더 부으려니 물통에 물이 없네요. 




3층엔 테라스가 있다길래 올라가봤습니다. 



3층 야외테라스엔 15세 이하의 어린이 출입 금지입니다. 


여기가 테라스인데 생각보다 휑~하네요. 



요즘엔 루프탑 카페가 인기라 다들 야외 테라스를 잘 꾸며놓았던데 휑~ 합니다. 



3층에서 내려다 본 풍경 



3층에서 내려다 본 주차장 

주차장은 아주 넓직해서 주차걱정은 없답니다. 




※ 이전 포스팅 


사상 애플아울렛 영화관, 푸드코트

미용실가서 헤어스타일 성공하는 7가지 팁

인물사진 출사지 경북 경산 반곡지


블로그 이미지

hongy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