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에서 새로 나온 신메뉴 중에서 미드나이트 모카 프라푸치노를 먹어봤습니다. 



블랙 코코아의 비터스위트한 맛이라고 설명되어있네요 비터스위트(bittersweet)가 무슨 맛이지? 그냥 단 맛이 아니라 달콤씁쓸한 맛이라네요.



4월 17일부터 4월 30일까지 14일동안 신규 메뉴를 주문하면 별2개를 추가 적립해줍니다. 전 이미 별의 노예라,,, 별 추가로 준다길래 신메뉴를 주문했지요. 




미드 나이트 모카 프라푸치노 가격은 사악합니다. 자바칩 프라푸치노랑 가격이 똑같네요.  

Tall 6,100원

Grande 6,600원

Venti 7,100원



드라이브 스루로 자바 칩 프라푸치노와 미드나이트 모카 프라푸치노 그란데 사이즈로 한개씩 시켰습니다. 전엔 스피커에 대고 말했는데 이젠 전광판에 직원 얼굴보며 주문하니 더 편하네요. 



꼭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해야만 별 추가 적립이 가능합니다. 



드디어 나온 미드나이트 모카 프라푸치노 

생크림이 2번 들어가있어요 

생크림 + 음료 + 생크림 + 음료 




생크림 위에도 블랙 모카 가루가 올라갑니다. 



거의 블랙에 가까운 다크 브라운 색이네요. 먹어본 맛은 초코 케이크 맛 같아요. 난 분명히 빨대로 빨아먹었는데 왜 초코 케이크를 떠 먹은 것 같지? 아주 꾸덕꾸덕한 질감입니다. 그리고 엄청 달아요. 



일회용 컵에는 영어약자로 된 스티커가 붙여져있는데 이게 뭐가 들어갔는지 나타내는 성분표 같은 겁니다. 


D-57 : Drive Thru의 57번째 고객

3FR(Frappuccino Roast) : 프라푸치노에 들어가는 로스트된 커피가 3샷 

W.milk (Whole milk) : 일반 우유 

5FC(Frappuccino Chip) : 프라푸치노 자바칩 5번, 원래 3번인데 자바칩 추가해서 5번이 되었어요. 왼쪽에 custom에 5FC라고 따로 써있네요. 

ice : 얼음

BMP(Black Mocha Powder) : 블랙 모카 파우더

CFB(Coffee Frappuccion Base) : 커피 프라푸치노 베이스 

WC(Whipping cream) : 휘핑 크림 

BMT (Black Mocha Topping) : 블랙 모카 토핑, 생크림 위에 블랙 모카 가루가 올라갑니다.  

G)MMF : Grande 사이즈, Midnight Mocha Frappuccion

1 of 2 : 2개 주문한 것 중에 1개라는 뜻




미드나이트 모카 F에 자바칩을 추가했습니다. 퍼스널 옵션으로 추가하면 600원을 더 내야하는데 자바칩은 무료로 추가할 수 있어요. 왠지 공짜라는데 뭐라도 꼭 추가해야할 것만 같은 느낌, 그냥 먹으면 왠지 손해보는 느낌.


래 스타벅스 가면 항상 자바칩만 먹어요. 그래서 자바칩F도 주문했습니다. 자바칩 프라푸치노에 휘핑을 일반 휘핑에서 에스프레소 휘핑으로 변경했어요



거기에 자바칩도 추가로 갈아서 넣었어요. 

미드나이트 모카 프라푸치노가 얼마나 다냐면 자바칩 프라푸치노에 에스프레소 휘핑 추가, 자바칩 추가해서 먹는 것보다 더 달아요. 이거 먹고 꼭 양치질 해야 할 것만 같은 단맛입니다. 더불어 생크림이 2번이나 들어갔으니 칼로리 폭탄. 어디선가 살찌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은 맛이에요. ㅋㅋ

다시 먹는다면 미드나이트 보다는 자바칩을 먹을겁니다. 



※ 퍼스널 옵션 추가해서 먹기


퍼스널 옵션 (600원)

1. 에스프레소 샷 추가 

2. 바닐라 시럽, 헤이즐넛 시럽, 카라멜 시럽 중 추가  

3. 카라멜 드리즐, 초코 드리즐 중 추가 


퍼스널 옵션 (무료)

1. 일반우유를 저지방 우유, 무지방 우유, 두유 중에서 변경 가능 

2. 자바칩 추가도 무료입니다.  

   통 자바칩을 토핑으로 올리기, 자바칩 & 토핑 반반, 자바칩 중에서 선택 가능 

3. 일반 휘핑을 에스프레소 휘핑으로 변경 


블로그 이미지

hongya

,